1. 자주하는 질문 또는 질문과 답변 탭에 해당하는 증상이 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2. 이지캠하단의 제품명과 시리얼번호를 확인 합니다.
(이지캠의 경우 프로그램 버전에 따라 A/S가 많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버전을 확인해주세요)
3. 소프트웨어 이상증상일 경우, 1644-4532 전화주세요.
4. 원격지원이 필요한 A/S 의 경우 담당자가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그 때 원격지원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제품파손과 같은 A/S 는 이어존 회사 주소로 택배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유형에 따라 붉은 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순서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1. Internet Explorer 이용시
2. Microsoft Edge 이용시
* 실행시 Windows의 PC 보호가 나올때 해결 방법
품질보증기간인 구매 후 1년동안 무상 A/S를 지원해 드리며 그 이후에 추가로 부품이 소모되거나 교체를 할 때에는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지캠의 스탠드는 모든 모델이 수리가 가능하며 품질보증기간인 구매 후 1년간은 무상으로 A/S 처리가 되며 기한이 지난 제품은 소액의 유상처리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리 받으려시는 제품을 연락처와 수리요청 내용과 함께 포장하여 사이트 하단에 나와있는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의 개인 정보 설정에 의하여 마이크가 동작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된 2개의 PDF 문서를 참조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Zoom에서 이지캠을 사용하기 위한 설정 방법입니다.
아래 링크된 pdf 문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 http://center.earzone.kr/download/zoom.pdf
Zoom 화면 공유 활용방법 : http://center.earzone.kr/download/zoom_issue2.pdf
화질이 안좋거나 좌우가 반대일 경우 : http://center.earzone.kr/download/zoom_issue3.pdf
카메라는 여러개의 프로그램에서 동시에 실행이 안됩니다.
예를 들어 이지캠 프로그램을 켜둔 상태에서 Zoom을 실행하면 Zoom에서는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이지캠을 사용할땐 이지캠만, Zoom을 사용할 땐 Zoom만 실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