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질문과 답변

[RE] AS 관련 문의

(주)이어존 2024-11-26 조회수 31

 안녕하세요 이어존입니다.


착불로 먼저 보내는건 가능하며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견적서 수리비에 착불비 추가하여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진형 님 글

어제 이지캠500 관련 화면이 지직거리는 것에 대해 문의드렸었는데요. 

택배로 보내달라고 하셔서요. 


학교에서 쓰고 있는 상황이라, 지출관련으로 문제로 문의드립니다. 


우선 보낼때 착불로 보내고, 

수리 비용과 운송료등을 견적서에 모두 기록해서 보내주시는 것으로 진행해도 되는지요?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