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질문과 답변

글 작성
               
보안문자
내용

 안녕하세요 이어존입니다.


문의하신 증상이 혹시 윈도우10,11 개인정보 이슈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Link : 윈도우10,11 개인 정보 카메라 끔 해결 방법

위 링크의 방법으로 해결이 안될 경우 1644-4532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원격지원으로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환조 님 글

이지캠의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가 정상설치 된 거 같은데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카메라가 연결되지 않았거나, 올바른 카메라가 아닙니다.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컴퓨터의 장치관리자에서도 드라이버가 정상 설치된 것이 보입니다.


모델은 이지캠 500만 화소 입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주)이어존에서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

1.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 상담 및 진행
2. 수집/이용 항목 : 회사/기관명, 이름, 연락처, 이메일, 내용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 상담 종료후 6개월,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
4. 개인정보처리담당 : 전화 1644-4532 / 이메일 ear@earzone.co.kr
전문보기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