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질문과 답변

글 작성
               
보안문자
내용

 안녕하세요 이어존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구입하신지 1년 이내의 경우 무상으로 AS처리 되며 구매내역과 증상 동봉하여 사이트 하단에 나와있는 주소로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시는 택배비만 부담 부탁드리며, 수리 및 저희쪽에서 다시 택배로 보내는 비용은 저희측에서 부담합니다.


감사합니다.

======================
>>초등교사 님 글

마이크 전원버튼 고장났습니다.


1년도 안되었습니다. ㅜㅜ


아예 안눌러지네요.


as 보낼 택배 주소 알려주시고, 1년 안되었으니 무상수리 인거 같은데.. 택배비 착불로 보내면 되나요?


1년도 안되어서 고장나니, 상당히 유감입니다. 실사용은 6개월도 안 된거 같습니다 ㅜ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주)이어존에서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

1.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 상담 및 진행
2. 수집/이용 항목 : 회사/기관명, 이름, 연락처, 이메일, 내용 등
3. 보유 및 이용기간 : 상담 종료후 6개월,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
4. 개인정보처리담당 : 전화 1644-4532 / 이메일 ear@earzone.co.kr
전문보기

퀵메뉴

TOP